홈페이지 >

직장 에서는 늘 소홀한 진리: 자신을 잘 대하고 남을 잘 대한다

2017/7/3 21:37:00 17

직장교제인간관계

직장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두 이상을 갖고 있는 것은 사람들의 중요한 분투 목표이다.

그러나 진실로 이상을 현실에 바치면, 흔히 죽는다.

직장은 교환 이익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사장은 네가 돈을 벌고, 너는 노동력으로 돈을 환불한다.

모든 활동의 기초는 모두 이익이다.

이상만을 중시하고 이익의 중요성을 알지 못하는 것은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타격을 받는 원인이다.

그래서 직장에서 성공하고 싶다면'이상이 아니라'이익'을 알아야 한다.

겉으로는 공의이고, 마음은 장사이고, 이것이 직장의 본질이다.

어떤 사람들은 겉으로는 위엄이 있고, 영원히 일리가 있는 편이지만, 일을 하면 결코 손해를 보지 않는다.

더 많은 사람들은 겉으로는 싸지 못하고 실제로는 손해를 보는 사람이다.

마찬가지로 직장에 섞여 있는데 왜 이렇게 비슷한가? 몇몇 사람의 이름이 위선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겉으로는 공의이지만 속으로는 장사이고, 직장의 본질을 똑똑히 보면 이익이다.

우리는 위선을 숭상하지 않지만 위선적인 존재를 방해하지 않는다.

우리가 어릴 때부터 받은 교육은 사람을 정성스럽게 대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금과옥율로 삼고, 어떤 정성이든 다 쓴다.

직장에서도 성실하게 대한다.

의심할 여지가 없는 이들이 결국에는 거절을 당하고, 심지어는 사고를 일으킬 수도 있다.

성실한 사람이 직장에 있는 것은 결국 손해를 보는 것이니, 당신이 사람을 성심으로 대하더라도 자신의 척도가 있어야 한다.

인간에 대한 성심은 목적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좋은 사람을 조롱하는 것이다. 마지막에 가장 손해를 보는 것은 여전히 너다.

직장에서 우리는 모두 업무의 의외를 만날 수 있다.

예를 들면

승진

경사가 중요한 시기에 너는 출장을 가야 한다.

예를 들면 분명히 잘할 수 있는 일이지만 결국에는 실수가 생겼다.

실제로는 우리가 하는 것은 일이지만, 서로 사는 것은 도리어 사람이다.

모든 업무가 사람을 해치는 사건은 배후에는 계획과 주모자가 있다.

재직장에서 일 자체가 죽어, 사람을 해치지 않고, 사람만이 너를 해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당신이 아는 직장 성공자는 어떻습니까? 그들이 보기에는 그리 대단해 보이지는 않지만, 심지어 여기저기 모두 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언제든지 그들을 넘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러나 일을 하는 데 있어서, 이 사람들은 또한 주도면밀하고 주도면밀하여 거의 마각을 드러내지 않고, 남의 약점을 잡지 못하게 한다.

직장에서 생존하는 것은 네가 얼마나 잘할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이 아니라 네가 얼마나 살 수 있는지 지켜본다.

그래서 결점을 폭로하는 것은 무방비하게 하고, 일을 할 때는 곳곳에서 잡혀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상사가 네가 좋은 일은 아니다. 그들이 가장 싼 구두로 칭찬하여 실질적인 이익을 대신하기 때문이다.

많은 상사들이 입을 아끼지 않고 칭찬하지만 실제적인 장점을 자신의 주머니에 숨기고 있다.

매번 칭찬을 받을 때마다 승진과 승진할 기회가 없어졌다.

그러니 상사의 감언이설에 속지 마라.

지나치게 단시적인 사람도 있고, 너무 멀리 보는 사람도 있다.

직장은 임기응변의 예술이니, 결코 생활 태도로 대해서는 안 된다.

직장 생애에는 반드시 원견이 있어야 한다. 계획은 네가 하고 있는 일이 아니라 인생이다.

그러나 돈의 문제에는 반드시 단시해야 하며, 손에 닿을 수 있는 가능한 한 손에 넣을 수 있는 것이야말로 당신의 돈이다.

기억해, 인생은 너의 것이고, 장기적으로 계획할 수 있다.

돈은 다른 사람의 것이고, 단단히 잡아야만 너의 것이 된다.

직장 안의 큰 꺼림은 일시적인 정서에 의해 통제되어 자기도 모르게 죄책감을 느끼는 것이다.

어떤 직장의 고수도, 전혀 눈치를 보이지 않고, 철저히 드러낼 수 없다.

원인은 실제적으로 간단하고, 재직장에서 남에게 손해를 보는 것은 비용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다른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제멋대로 죄책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 과정에서 이미 비용을 지불했다.

직장은 이익이 교환되는 곳이기 때문에, 동료도 좋고.

상사

당신과 관계없이, 그들은 어떠한 이유도 없이 견딜 이유가 없다.

네가 그들에게 죄를 졌을 때, 오늘 갚지 않더라도, 어느 날 네가 그들의 손에서 저질렀을 때까지 반드시 모질게 복수할 것이다.

풍수가 번갈아 돌아가는 세계에서, 당신은 평생 다른 사람의 손에 있지 않을 수 있습니까?

  

직장

생존술이 천변만화되어, 한 번에 끝내서는 안 된다.

영원히 좋은 사람은 나쁜 상사의 눈엣가시가 될 수도 있다.

영원히 간신이 되고 좋은 상사의 신임을 얻을 수 없다.

상사의 좋고 나쁨을 분간할 수 있고, 상사의 요구를 잘 알고 좋은 상사 밑에서 능신하고 나쁜 상사 밑에서 간신을 하는 것이 직장의 최고경이다.

옛날부터 소유권은 여야의 능신을 기울여 모두 이 수작을 부리는 고수였다.

좋은 사람은 미움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은 개성이 온화하기 때문에 너를 보복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쁜 사람은 절대 죄를 지을 수 없다. 그들에게 사소한 원한을 갚으면 반드시 열 배의 악과를 얻을 것이다.

좋은 사람이 좋은 사람을 호송하고 나쁜 사람에게 나쁜 신문을 하는 것은 소원이지만, 결코 진실을 이루지 못한다.

나쁜 사람을 방비하는 방법은 곳곳에서 조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나쁜 짓을 하는 것이며, 너는 남에게 잘해야 한다.

이는 ‘ 덕으로 원한을 갚는 것이 아니라 잠복에 잠복하여 은근히 너의 힘이 충분한 반격을 기다려야 나쁜 사람들이 그들에게 응당 받아야 할 수 있는 응보를 받을 수 있다.

하지만 그전에 잘해야 할 만큼 잘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사장의 말을 성지를 받는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사장이 한 사람으로 되어, 그도 자신의 직장 이익이 있다.

그러므로 사장이 한 말은 물론 자기 입장에서 그의 이익을 보장하기 위해서다.

그러나 노사 쌍방의 이익은 대립적이며, 사장의 이익은 당신이 무엇을 잃게 될지, 사장의 말을 많이 듣게 되면 잃는 것도 많아진다.

사장의 말을 영원히 듣지 않는 것이 아니라 독립적으로 생각하여 어느 것이 자신에게 유리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실패자는 책임을 회피하는 것을 가장 좋아하고, 자신의 실패의 원인을 환경으로 돌리고 상사와 동료 탓으로 인해 전 세계가 스스로에 적응하지 못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직장에서 권력이 얼마나 크면 얼마나 중요한가.

권력도 없는 사람은 바다의 물고기, 물고기만 바다에 적응하고 바다에 적응하지 못한다.

네가 살고 싶다면 상사에게 적응하고, 반대로 기어오르려 하지 않으면 상사 머리 위로 올라갈 수 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직장에서 말할 수 없는 비밀 “ 직사 ” 가 높은 일을 해야만 힘차게 할 수 있다

교제 소통
|
2017/7/2 13:37:00
26

어떻게 작은 회사에서 일을 잘 할 수 있을까

교제 소통
|
2017/7/1 12:25:00
18

재직장: 더 효과적인 경청

교제 소통
|
2017/7/1 11:28:00
19

좋은 직장 관계 를 유지하고 당신 의 업무 열정 은 더욱 높아질 것 이다

교제 소통
|
2017/7/1 11:01:00
13

직장 궁의 심계가 틈을 없애면 어떻게 합니까?

교제 소통
|
2017/6/30 20:51:00
11
다음 문장을 읽다

몇 명의 직장 비밀을 몰래 알려 드리겠습니다.

직장에서 분투하여 신중하게 행동하다.회사에서는 성실하게 ‘좋은 직원 ’을 만들면 안 돼, 밑에 이런 것들을 보면, 회사는 절대 알려주지 않는...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