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신인은 싫증에 걸리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17/7/2 11:13:00 32

직장반증

“매일 출근해야 한다고 생각하면 내 두 다리는 납을 넣는 것처럼, 말도 안 돼!” 졸업한 한 대학원생은 약간 심리의사에게 고소를 했다.

일 한 달 후 많은 고교 졸업생들이 정식 근무 후 첫 월급을 받았지만 급여가 급여, 생존 스트레스로 초조해지는 등 심리적 문제가 직장 신입사원을 급습했다.

일이 겨우 한 달 만에 많은 직장 신입사원들이 ‘ 반역증 ’ 에 걸렸다.

"일정한 심리적 예상은 있지만 이렇게 적게 생각할 줄은 몰랐다."

첫 월급을 말하자면, 약간의 감개무량하다.

명문대 대학원생을 졸업한 그는 현재 한 출판사에서 일하고, 월급 세후 1050위안이다.

내가 아르바이트를 할 때 많이 벌지 않았는데, 나는 주말에 학원에 가서 조교를 하고 이틀에 250원이 있었다.

더 쳐주세요.

품팔이

살림이 매우 촉촉하다!"아주 우울하다.

“특히 여자친구 생일, 칠석에 부딪히면 기력이 부족하고, 절약하고, 동창모임은 기본적으로 인연이 없어서, 생각만 해도 서늘하다.”

요즘 너무 초조해서 계속 식욕이 부진해서 밤에 잠을 잘 수 없었다.

매일 출근하고 일하면 자신이 수입에 부응하는 수입을 생각하면 하루 종일 풀이 죽어 외부와 접촉을 원하지 않으며 말도 적게 된다.

조그마한 말로는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부모의 이해가 되지 않는다.

“우리 엄마가 매달 1000원을 내라고 하는데 어떻게 살아야 하나!” 조그마한 필자에게 쓴소리를 하소연했다.

부모는 대학원생 졸업이 이만한 돈만 벌지 않고 월급을 거짓 보고한다고 늘 말한다.

조그마한 설명을 아끼고 부모님은 마지막으로 "월급이 적어서 아예 하지 마세요!" 그러자 가족전쟁이 매일 상연된다.

작은 녀석은 매일 퇴근하고 집에 돌아갈 때마다 10만 분의 용기를 북돋우고 나서야 집에 들어섰다.

그가 그를 맞이하는 것은 틀림없이 부모기관총 같은 잔소리를 하는 것이다. “ 남의 아이들 학교가 안녕 하지 않으니, 월급이 너보다 훨씬 높으니 아예 하지 마라. ”

16일 밤 진예 (화명) 가 다시 꿈에서 깨어났다.

꿈에서 은행원들은 3개월 연속 대출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집을 담보로 회수하려 했으며, 설령 직원들과 집은 여전히 멀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깨어난 후 베개를 만져보니 또 젖었다.

"비슷한 꿈은 이번 주일에 네 번이나 했다."

진예가 빨갛게 부어 눈을 붉히고 말했다.

지난 주 목요일, 진예는 대학원생 졸업 후 첫 소득 1100위안의 임금, 부모님의 주름 가득한 뺨을 보면서, 진예는 어떻게 임금 액수를 알려야 할지 모르겠다.

줄곧 그녀를 공부해 왔기 때문에 20년 동안 부모님이 집을 바꾸지 않았는데, 딸은 이미 돈을 벌기 시작했는데, 부모님은 마침내 이를 악물고 상품실을 꼬집고, 달에 2500위안을 갚았다.

원래 딸한테.

임금

환상을 품고, 2로의 결정은 천 위안을 진예에서 지출한다.

이렇게 되면 진예는 집에서 부모를 계속 먹을 수 있다.

졸업 후 제대로 효도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결국'노족을 갉아먹을 수밖에 없었다.

매일 출근, 진예는 모두 흐리멍덩하게 살아가고 있다.

화동사대 심리상담사 진묵은 두 사건 중 주인공은 모두 우울증의 경향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직장 신인이 생존압력에 직면해 문제를 바꾸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현실에 직면해 적극적인 심리 암시를 자주 한다고 제안했다.

예를 들어 “내가 큰 상하이에서 입족할 수 있는 것은 이미 대단하다 ”며 “직장을 찾지 못한 사람보다 나는 이미 많이 좋아졌다 ”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부정적인 감정이 많아지면 우울증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낙관적인 마음을 가져야 더 많은 임금 승진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한편, 경력 직업상담사 변병빈은 눈앞에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압력

좋은 일이니 상아탑에서 갓 나온 학부모를 만나 직장에 적응하는 것을 돕는다.

학생이 학교를 떠나 직장에 들어서면, 우선 환경에 적응하는 것은 어떻게 적응하고, 어떻게 직업화되고, 무의식적인 직업인들은 의식적인 직업인이 되고, 눈앞의 월급만 관심을 가져서는 안 되고, 발전을 중시해야 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사장님이 싫어하시면 어떡해요?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7/7/2 10:28:00
30

세계 500대 인용 규칙: 몇 개 알아?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7/7/2 10:14:00
41

첫 번째 사장을 선택하십시오. 첫 번째 일을 선택하지 마세요.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7/7/1 12:21:00
27

직장에서 좌절감 속에서 성장하는 게 사실 좋은 경험이었어요.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7/7/1 11:12:00
71

지금은 이미 총감 직별이라고 해도 여전히 앞으로 나아가는 발걸음을 멈출 수 없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7/6/30 22:38: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 비적:9 언행, 동료 관계 파괴 가능

같은 직장이나 같은 사무실에서 동료 사이의 관계를 잘 하는 것이 중요하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