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션 은 더 이상 소수 집단 의 특권 은 아니다: 앨리스 + 올리비아 는 차별 마케팅 을 잘 안다

2017/4/4 15:32:00 56

앨리스 +올리비아패션 브랜드차이화 마케팅

따라서

사교 매체

급속한 발전, 패션은 소수 집단의 특권이 아니다. 하지만 그만큼 반대와 의문도 적지 않다.

일찌감치 우리 10 Corso 창시자 Carla (Carla) 씨와 일찌감치 인터뷰에서 이 매체의 하이라이트 커뮤니티를 통해 커뮤니티에서 패션 매체가 공개를 강조해 흡인력이 하락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에서는 아무리 부유하고 한 브랜드에 대한 열정이 많더라도 VIP 손님이 될 수 없다는 것이다.

현재 브랜드 업체들은 이 문제를 주목하기 시작했고, Stories, 생방송 등 인스타그램 기능을 운용하여 마케팅, 사밀 계좌 기능을 하고, 이 기능은 인스타그램 발전 초기에 출시될 예정이며, 주요 목적은 계좌를 완전히 공개하고 싶지 않은 사용자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다.

  

뉴욕 패션 브랜드

앨리스 + + 13 사이드 (OOlivia) 가 그렇다. 그것은 소셜미디어 전략적 차이화를 실현하는 필연적 인 것으로 보인다.

최근 이 브랜드는 @aliceandoliviashop 의 사밀계좌를 내놓고 브랜드와 친분이 있는 동료와 귀빈 고객 — Instagram 을 열어 검색 상자에 이 문자열을 입력하면 개인적인 계좌를 찾을 수 있다. 클릭을 클릭해도 계좌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되면 이 부분은 사진, 사신 등 채널을 통해 브랜드의 신형 추송 메시지를 접수할 수 있으며, Like2Buy 플랫폼에서 신규 출품 전부를 발표할 수 있다.

Like2Buy 는 이미지 식별 플랫폼 Curalate 제품으로 인스타그램을 쇼핑몰에 연결시킬 수 있다.

사용자가 인스타그램에 있는 어떤 제품이든 연결을 통해 쇼핑 입구에 들어갈 수 있도록 그림이 변환된다.

Curalate 블로그에 따르면 리키버이, 브랜드들은 인스타그램에서 60초만에 영업을 할 수 있고, 전기 업체를 켜지 않고 많은 시간을 절약했다.

하지만 Like2Buy 도'사라진 링크'로 불린다. 모두가 볼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aliceandolivia 의 사적인 특성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 은 약간 이상한 행동 인 것 같지만 포함되어 있다

마케팅

정향 추송의 개념과 일부 소비자들이 자신의 특별함을 느끼게 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하는 것이다.

'앨리스 +올리비아 소비자와 팬들의 브랜드에 대한 열정이 높아 이들을 위해 정확한 특정 (선상) 제품 체험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다.

@aliceandoliviasthop 위에 예쁜 영상이 있는데, 우리의 디자인과 디테일을 더 잘 보여주고, 셀카가 끊기지 않는다.”

Alice + 올리비아 CEO 겸 창의총감 Staacey (Stacey + 10, 벤디가 패션미디어 Glossy 에 대해 말했다.

기본적으로 Alice + 올리비아는 이러한 사밀계정을 통해 귀빈 고객을 위한 온라인 VIP 방을 지었다.

이 밖에 알리스 + + 13 사이다 (Olivia) 는 "@aliceandolivia" @aliceadolivia "@Instagram 계정을 공개하며 현재 65만 팬을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이런 비밀번호를 설치하는데 또 다른 의도가 있습니까?

사실상 개인 계좌는 고객 관리를 제외하고는 작은 범위를 위한 실험 목적이 있다.

이것은 마치 선상에서 포커스 (focus) 가 10사이드 (Group) 로 브랜드에서 시장조사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팀원들은 언제든지 브랜드를 위해 신품과 전략에 대한 의견을 직접 반영할 수 있다.

Bendet 은 @aliceandolivia 는'가상 소매 실험실'이라고 생각했다. 그의 팀은 언제든지 사용자 통찰을 분석하고 전자업체 사이트에 반포했다.

현재 일부 패션 브랜드가 이런 방식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2016년, 미니 브랜드 에버랜드는 인스타그램 사밀 계정 @Everlanestudio, 하루 한도 100위권의 팔로우로 운영되고 있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유샤오루 창립 뉴웨이 내외의 속옷 브랜드는 유니클로스 모드로 1년 6배 넘게 팔렸다.

새로운 마케팅
|
2017/3/27 15:37:00
192

공유 경제는 국내에서 어디에도 없는 곳이 없다: 라하벨 투자 다라의 꿈

새로운 마케팅
|
2017/3/9 10:29:00
91

디자이너 여장 강남 옷의 다원화 전략

새로운 마케팅
|
2017/3/2 11:44:00
114

유정의'일승구패 '철학은'유니클로스'를 성취시켜 신화를 판매한다.

새로운 마케팅
|
2017/2/7 15:25:00
57

잡수업자를 도맡아 하는 미단의'IPO'는 어떤 상업신화일까?

새로운 마케팅
|
2017/2/7 13:28: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조류판은 국내 시장에서 여전히 매우 큰 상승 공간을 가지고 있다

조화판'큰길'이 젊은 그룹을 이끌어 새로운 스타일링을 이끌고, 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신발망의 작은 편곡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