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학생 회로 복장 직업학교

2014/4/20 15:46:00 34

대학생의류 직업학교의류 디자인

최근 2년 동안 많은 대학생들은 대학원생과 일부 학부생들을 포함하여 졸업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직장에 몸을 의뢰하고 공부하는 사람들로 불리고 있다대학생회로 학교를 다니다.


  황지휘회로 직장 의 격정 을 되찾다


황지휘는 홍콩의류학원 광동 패션직업교육학원 6반 수강생으로 광저우 대학 공예미술과를 졸업한 뒤 왜 대학을 졸업한 뒤 뒤돌아서서 직장에 학교를 다녀야 한다고 밝혔고 황지휘는 당초 이런 선택도 어쩔 수 없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제는 생각만 해도 스스로 이런 선택을 해내준 것도 다행이다.


  발전 전망 이 낙관적 으로 되찾다학교기술을 배우다


황지휘는 사실 당시에 학교 다닐 때, 많은 사형 사형 누나들이 의상 디자인을 전공으로 옮겼다. "공예 디자인을 선택한 이상 견뎌야 한다고 생각하며 중도에서 그만두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졸업 후 황지휘는 전문과 대구적인 업무를 찾았고, 몇 년 동안 자신이 장악하는 기능이 많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고 대학에서 배운 물건은 업무에 응용할 수 없고, 자신이 종사하는 공업설계의 전망은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고 발전하는 공간은 크지 않고, 자신은 의류 디자인을 비교적 잘 보고 있다.


황지휘는 공예 디자인이 의상 디자인과 다르지만, 두 사람은 서로 통하는 점이 적지 않다고 밝혔다.자신이 의상 디자인을 더 좋아하고, 의류 디자인의 미래의 전망을 잘 살펴보면 자신의 뜻에 따라 배워야 한다.


이번에 책가방을 다시 업고 캠퍼스로 들어가는 목적이 명확하니 더 많은 기능을 파악해야 하기 때문에 다시 대학에 갈 수 없다.직업학교는 가장 좋은 선택이다.대학의 세례를 거쳐 대학의 학습 분위기를 깨닫고 이번 황지휘는 의상 디자인을 다시 배우고 일반 대학교를 선택하지 않고 직업학교를 선택했다.


  다른 학습 분위기, 학습 동력이 더 맹렬하게 느껴져요.


홍지휘는 이곳의 학습 분위기가 대학과 다르다는 것을 발견하고 선생님의 교학 방식도 큰 차이가 있다.


대학에서 선생님들은 모두 본과와 학술성, 이론성이 비교적 강하고 정보가 정체되어 선생님과 학생들의 호동도 많지 않다.입항원에는 실조성을 강조하고 학생들의 실제 응용 능력을 키워야 한다.선생님이 강의하는 과정은 시장과 비교적 연결되어 시장에 적합하다.황지휘는 기자에게 이런 학습 분위기를 더 좋아한다고 말했다.


“극히 적은 이론 교육을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실천교육이다.”황지휘는 강의 선생님도 모두 풍부한 의상 디자인 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용보스 선생님의 종이 수업은 물론 유행의 종이를 분석하는 것뿐만 아니라 대외 무역과 내판 디자인의 다른 분석과 브랜드 설계 수업을 진행한 황영수 선생님은 자신의 브로맨스 디자인을 어떻게 진행할지 자세히 분석했다. 이 제품은 시장과 접촉이 매우 높고, 상대성이 강하며 배우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내가 다른 사람보다 걸음이 늦어서 다른 사람보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황지휘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열심히 수업을 하는데 주말에는 거의 이틀 동안 공예실에서 연습을 하고 옷을 좀 만들어라 ”고 웃으며 웃었다.


  착실하게 일하는 격정이 끊이지 않다


"1년 넘게 공부했지만 황영수 선생님의 작업실 실습을 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의상 디자인에 대해 모르는 곳이 많다는 것을 발견했다. 사실 의상업종은'고박'의 업종으로 발견됐다.힘들지만, 자신은 기꺼이 있다."황지휘는 기자에게 의상 디자인을 좋아하기 때문에 성공을 갈망하여 계속 열정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그래서 졸업 후 시련을 거쳐 충분한 각오를 갖추고 있다.


또 몇 달 동안 황지휘가 졸업을 앞두고, 그는 작은 의류회사에 더 일하고 싶다며, 그래야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고 말했다.“디자인 보조부터 시작하고, 다른 일자리를 많이 시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미래의 발전을 위해 뿌리를 박고 싶다.”


많은 대학 졸업생들에게는 취직 취직인가 아니면 ‘회로 ’학기 를 내려놓고 만족하는 일을 하는 것일까? 낯가죽이나 뱃가죽을 필요로 할까? 현실적인 문제다.그러나 황지휘는 결국'회로 '학기를 택했다. 항원에서 열심히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을 진심으로 축복했다. 하루하루 하루하루도 제자리걸음을 걷고, 하루하루라도 자신의 꿈을 이루고, 자신의 바다에 속한 사업을 찾길 바란다.

  • 관련 읽기

학원 학생은 중방직성까지 원단 실천 과정을 펼친다

상업대학
|
2014/4/20 15:35:00
18

팽샤봉 전기상 곤경: 비범한 정미사 대량 감원

상업대학
|
2014/4/19 11:21:00
30

解读服装品牌该如何正确处理库存

상업대학
|
2014/4/18 16:10:00
28

기업 고위층에서 충돌이 발생하는 것은 아마도 좋은 일이다

상업대학
|
2014/4/17 14:50:00
14

화윤 오채성 축림: 쇼핑센터 음식비 40% 초과

상업대학
|
2014/4/14 11:19: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양양 공무 접대 동기 대비 55% 초과 예산 지출 지급

양양공무는 동기 대비 55% 인하, 전 시 대다수 지방과 단위 모두 공무접대 기준과 범위를 엄격히 통제할 수 있으며, 대액의 입식 신고는 이전보다 대폭 감소하고, 다수 지방, 단위는 기관 식당에서 공무를 접대하는 활동을 할 수 있다.다음은 소편과 함께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